카페 테이블 컨텐츠
최신글 상세 컨텐츠
어제 유튜브보고 바른 자세로 해보니까 오늘 그동안 아프지 않던 가슴쪽이 아프네요. 그동안 팔로만 했던거예요. ㅠ 자새도 잡았고 푸시업바도 샀으니 좀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4번째 읽는건데 나이때마다 다르게 보이는게 많네. 어쨌든. 저 구절이 유난히 눈에 띄였던건 요근래 좀 나태해졌나 싶은 생각중이었고 거기에 운명에게 화내고(?) 있는중이거든. 신기하게 두문장이 합쳐지니 답이 되네. 근데 얼마나 근면해야 운명의 신을 깔수 있을까? 신이랑 맞장뜨려면 얼마나 해야되려나? 에휴..
초기 기독교 교부 철학자인 아우구스티누스Augustinus는 〈고백론)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현재뿐'이라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 다. "그러므로 과거와 현재와 미래라는 세 가지 시간이 있다고 말 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 차라리 과거의 현재, 현재의 현재, 미래의 현재, 이 세 가지의 때가 있다고 말하는 편이 옳을 것이다. 과거의 현재는 기억이고, 현재
더보기누군가.도파민 디톡스 한달 후기라는 글을 읽었다. 본능적으로 이거다 싶었다. 똥 멍청해진 뇌를 좀 살려볼 방법이. 4월1일부터 점차적으로 몇가지씩 뇌의 즐거움을 주는걸 끊기 시작했다. 오늘이 3일째. 아메리카노를 끊었고. 인터넷 하던습관 끊었다. 담배를 끊었고. 노래듣는것도 끊었다. 오늘부터는 술, 단거, 짠거. 인스턴트.정크
더보기하루에 실내자전거 3~4단계 30분 or 타바타 10분 매일하는데 오늘 컨디션이 너무안좋아서 빼먹으려다가 테이블보고 운동하고왔어요. 나는 운동만 하는데도 이르케 힘든데 다들 부지런하시네요 외국어와 독서라니 반성하고 갑니당~ 모두 좋은 저녁되세요 : )
직장인이다. 8시부터6시까지 일하는.. 근무시간이 길다. 시간이 길어서 옮기려 했는데 포기했다... 1월21일부터 매일108배. 3월4일부터 손흥민 손웅정부자 책을 필두로 계속 책읽고.(업무시작1시간전에 출근해서 책읽고 일시작한다. 아님 읽을시간도 체력도 안된다.) 작년부터 했던 영어스터디 주1회에서 2월부터 주2회로 늘렸다. 자기전에 원서 소리내서 1시간
더보기ㄷㄷ일이 넘 바빠서 퓨처셀프 7일에 완독하고 세이노의 가르침 보구잇어요 세이노를 읽는 데 영어 공부를 해야겟다는 결심이 들더라구요.. 조만간 영어 공부 후기도 가져올게요 다들 또 봬요
만드신 분 천잰가..? 전 필라테스 꾸준히 하고 있고 올해 책 50권 목표 영어 시험치는거 목표..!!
지난주에 베트남 여행 간다고 운동을 멈추고, 또 다녀와서 날씨 추워져서 안하다보니 어느새 10일 넘게 제대로된 운동을 못했어. 운동이라는게 한번 멈추면 계속해서 멈추게 되는것 같아. 오늘부터 경각심을 갖고 다시 홈트 열심히 해보려고!!
깨알만큼이지만 작년 12월부터 하루 20분씩만 ㅋㅋㅋㅋ 하는 중 ㅜ 안 하는 것보단 낫겠지 하는 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