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 양조절..돼지런한반오십하루에 2끼 가벼운 중간식까지 3끼 먹는데첫끼: 현미밥 100그램/오이 등 채소/낫또/참치나 닭가슴살 100그램/계후중간식: 고구마 50그램, 바나나, 언스위트 아몬드 브리즈마지막 끼니: 돼지고기 200그램 혹은 오리고기 250 그램+채소쌈(쌈장x, 소금o) 요정도 먹는데 많이 먹는 것 같음..? 여자고 인바디 재면 딱 키에 맞는 적정체중이야 운동은 필라테스 주 4회에 홈트 깔짝…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낫또다이어트채소닭가슴살참치댓글 3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