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질되어 있어서 넘나 편해! 찜기에 그냥 쪄서 먹어봤는데 따로 간할 필요도 없었고! 껍질 까는 것도 쉬웠엉! 다들 냉동실에 쟁여둔다는 쟁여템으로 유명해서 사봤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더라~
해야 될 때 쯤 하나 둘 스텐으로 바꾸는 것도 좋아. (향후 뒤에 적는 숫자는 센티미터) * 20 양수냄비 / 18 편수냄비 / 20 찜기 / 24 소테팬 이거 네가지를 추천. - 20양수냄비에 국,탕,찌개를 끓이면 최소 3~4인분 정도가 나와. 2일~3일 정도 돌려 먹을...
물량만 조절하면 반숙, 완숙 쉽게 해먹을수 있네요. 아내가 얼마전에 사뒀는데 오늘 첨 해보니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