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록 명상 페스타를 참여하지 못했지만 부스에서 연꽃을 만들 수 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감사. 2. 지인들과 간 식당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고, 모두 편안해서 감사. 3. 드디어 복기글을 새벽 내내 써서 모두 완성해서 뿌듯. 감사.
https://youtu.be/Y9Z7twBcrxE 🎵 내마음의 노래 1, 연꽃 2. 바다가 그리우 3.삼각관계 4.당신의 나는 5.별헤는 여름밤의 꿈 6. 여름밤 추억 7. 살다보니 8. 인생길 9. 여름노트 10. 징검다 11. 시간 내마음의 노래
https://www.youtube.com/shorts/grI6CINUNeM?feature=share 🎵 연꽃 작사 평전 1절 흰구름 걸린 산그림자 물결따라 흔들거려도 흔들리지 않는 꽃잎 고운 모습 그대로 연꽃 초록 치마, 분홍 저고리 청초하게 입은 여인같아 가까이 가려 하여도 진흙밭 어이...
음... 인스타로 봤는데 연꽃 금화선녀 어때? 무당이면서 인플루언서 느낌...? 요즘은 무속인들이 유튜브, 인스타 이런거 많이하네
제주도 식물원에서본 연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