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20 4일차

감사는 나를 지켜

1. 비록 명상 페스타를 참여하지 못했지만 부스에서 연꽃을 만들 수 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감사.
2. 지인들과 간 식당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고, 모두 편안해서 감사.
3. 드디어 복기글을 새벽 내내 써서 모두 완성해서 뿌듯. 감사.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