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연기 보는 재미로 끝까지 달렸어요. 마지막편을 보니 정이신의 삶이 참 기구했네요. 저래서 살인을 했구나.. 싶은. 시즌2를 암시하며 끝나던데 시즌2도 나오면 보게 될 것 같아요.
아 분명 어디서 봤는데 하는 장면이 자꾸자꾸 나타나 흔한 장면인데도 아...? 응??? 싶은데 왜 자꾸 꾸는거지 뭐 암시를 주는것도 아니고 그냥 진짜 일상적인 생활이 그대로 스쳐지나가는데 이건 뭘까?
그냥 이거의 기준이 다 다르더라 1. 진짜 시간가지고 나중에 다시 만나는거 2. 헤어짐을 준비하는거, 암시하는거
덕이 없고 여성은 부부간 불화가 발생한다. 동(冬) 관재, 구설, 파직, 이성문제가 발생한다. 돌(乭) 천한 느낌을 주며 단명의 암시가 있다. 동(童) 도모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대(大) 동생이 쓰면 형을 극한다. 도(桃) 배신을 당하고 배우자의...
오늘도 자기 암시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