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테이블 컨텐츠
최신글 상세 컨텐츠
으아아ㅏ아ㅏㄱ
닉네임T되가는F등록 날짜&시간2026.01.27
으아아아가아아아각!!!!!!!!!!!!!!!!!! 오랜만에 고함친다!!!!!!!!!!!!!!!!!!!!!!!!!!
게시글 댓글0
12월의 마지막 금요일이네
닉네임T되가는F등록 날짜&시간2025.12.26
내년 계획 다 있어? 나는 올해 너무 힘들고 바쁘게 살아서 더이상 뭘 할 계획을 안 세워도는 될 것 같아...
사람들 민원받는것도 지긋지긋하다 진짜
닉네임힝구쓰등록 날짜&시간2025.12.22
민원받고 처리하는 업무 아닌데 >부서 따로있음 왜 와서 지랄만 해대는지 본격적으로 컴플 거눈것도 아니고 그냥 지들 화풀이 대상으로 생각해서 말하고 가는거 존나 지겹고 각 부서에서 일 똑바로 안하니까 생기는 민원이라서 더 빡침 이놈의 거지같은 병원 망해라 그냥
병원vs한의원
닉네임주희맘893120등록 날짜&시간2025.12.12
제가 일자목에 버섯목이 약간 있는데 이게 아는언니가 나보고 "너 두통 있지?" 이러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알았냐니까 버섯목있는 사람들이 두통이 원래 다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없애줘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무작정 병원에 갈려는데 병원을 가야할지 한의원에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어디가 좋을까요?
지속적으로 뒷담화하는 동료
닉네임회사가 싫다등록 날짜&시간2025.12.02
별 거 안 해도 그냥 제가 밉나봐요. 이것저것 꼬투리잡혀 욕먹은지 10년 가까이되네요.. 지치지도 않나. 사람 바꿔가며 무리지어 괴롭게해요. 그냥저냥 잘 무시하고 다니고있었는데 가끔은 정말 힘들어요. 다들 이런 상황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일일히 대응하긴 너무 유치하고 피곤한 것들이고 매일 얼굴보며 협업해야하는 관계예요. 비슷한 경험 있으시면 공유부탁드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