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대 너무너무너무잘맞는데 ㅠㅜㅠㅜㅠㅜㅠ
1. 사장에게 당당히 정당한 권리로서 사대보험 소급 가입 처리를 요구한 내 자신에게 감사하다. 2. 사장 면담 시 사대보험 미가입 상태로 공제한 변명과 그 후 사장의 통제에도 굴하지 않는 내 모습에 감사하다. 3. 사장이 앉아서 일하는 걸 막았는데도...
나도 한번 네임드쌤이랑 사대 진짜 안 맞아서 그뒤론 네임드라고 무조건 보는 일은 많이 줄었당
대면으로 보는 건 충족이 안 돼서 (그냥 너무 자주 가니까 좀 민망하고 그래서) 전화 타로나 신점 자주 보는데 거기서 사대, 주파수 잘 맞는 쌤 찾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 사주나루, 맞점, 천명 자주 들어가는데 사주나루에서는 사주 자주 보고 맞점은...
압도적인 격차를 보여줘라 타이거즈에 용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