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dotax/Elgq/4545021?svc=daumapp 라드 잘 뽑힐 삼겹살
이종범 이정후 앵간해게 빠라드셔요
그냥 뭐.............그냥그랬어 ★★★☆☆
냉장보관해도 돼? 상온보관도 쌉가능인가 집 며칠 비울건데 냉장이 맘 편하겠지..?
자고싳다 내일은 제일 피곤한 목요일 시팔시팔시파사라드차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