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타자들, 김범수가 기아가서 한화 타자들한테 뭐? 몸쪽 과감히 넣는다 인터뷰 했던데 그거 신경쓸것 없다(안
rtyuioplkjhg668
김범수가 그런말
하거나 말거나
웃기지마라 해라
김범수 공은 절대
칠 필요가 없다
어쩌다 스트라이크 들어와도
다음공 또 보면
또 볼질되기가 쉽상이다
어쩌다 스트라이크
하나 들어가면
나머지가 다 볼인데
뭣하러 칠필요가 있나
2스트라이크 되더라도
잘 골라내면 볼이 많아서
그냥 걸어 나갈수가 있다
제구가 완벽하질 못하고
제구가 고질병인데
그냥 기다리면 된다
그러다 한가운데 몰리는 공만
집중 공략하면 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