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타자들, 김범수가 기아가서 한화 타자들한테 뭐? 몸쪽 과감히 넣는다 인터뷰 했던데 그거 신경쓸것 없다(안

rtyuioplkjhg668

김범수가 그런말

하거나 말거나

웃기지마라 해라
김범수 공은 절대

칠 필요가 없다

어쩌다 스트라이크 들어와도

다음공 또 보면 

또 볼질되기가 쉽상이다

어쩌다 스트라이크 

하나 들어가면

나머지가 다 볼인데

뭣하러 칠필요가 있나

2스트라이크 되더라도

잘 골라내면 볼이 많아서

그냥 걸어 나갈수가 있다

제구가 완벽하질 못하고
제구가 고질병인데
그냥 기다리면 된다
그러다 한가운데 몰리는 공만 
집중 공략하면 된다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