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매타작 당하네.ㅋㅋㅋ스벅탱쿠김호령 하루세번 홈런치고 어따 살살해야.LG 쌍둥이 애기들 울어야. 방망이 허벌나게때려불면 아가들 죽어분다.아주 작살내부러겁낭당 헤헤 김호령 ‘하루 3홈런’ 대폭발! KIA, 화끈한 ‘홈런쇼’로 LG 14-0 완파 [SS광주in][스포츠서울 | 광주=강윤식 기자] KIA가 화끈한 ‘홈런쇼’로 LG를 완파했다. KIA가 1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26 KBO리그 정규시즌 LG전에서 14-0으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2연승을 적은v.daum.net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LG_트윈스김호령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