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해영은 마무리가 아니라고

황종선130

새가슴인데 뭔 마무리를 계속가냐

그동안 내내 경기마다 불안불안한 마무리였다

주자없이 마무리 한 경기는 손에 꼽힐정도다

제발 좀 마무리는 배뽀 강한놈으로 해라

정해영은 볼도 단조롭고 초구 볼로 시작해서 몰리면 가운데 얻어 터지는 경기의 반복이다

그렇다고 압도적인 스피드가 있는것도 아니고 컨트롤이 좋은것도 아니고 마무리는 아니다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