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해영은 마무리가 아니라고
황종선130
새가슴인데 뭔 마무리를 계속가냐
그동안 내내 경기마다 불안불안한 마무리였다
주자없이 마무리 한 경기는 손에 꼽힐정도다
제발 좀 마무리는 배뽀 강한놈으로 해라
정해영은 볼도 단조롭고 초구 볼로 시작해서 몰리면 가운데 얻어 터지는 경기의 반복이다
그렇다고 압도적인 스피드가 있는것도 아니고 컨트롤이 좋은것도 아니고 마무리는 아니다
새가슴인데 뭔 마무리를 계속가냐
그동안 내내 경기마다 불안불안한 마무리였다
주자없이 마무리 한 경기는 손에 꼽힐정도다
제발 좀 마무리는 배뽀 강한놈으로 해라
정해영은 볼도 단조롭고 초구 볼로 시작해서 몰리면 가운데 얻어 터지는 경기의 반복이다
그렇다고 압도적인 스피드가 있는것도 아니고 컨트롤이 좋은것도 아니고 마무리는 아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