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갑룡은 언제쯤 이긴갑룡 될 수 있을까 ?●

노마드111

 

기아2군감독 진갑룡 압도적 꼴찌.

 

올해 2군에서 1군으로 뽑아올린 선수기

김호령, 오선우, 성영탁으로 그리 많지 않은데

2군성적이 처참한 꼴찌라 ?

 

1군같으면 꼴찌해서 드래프트 우선권이라도

받겠지만...

 

2군성적이 별 의미는 없다만 

2군선수 육성과 선수 품질은 매우 매우 중요하다.

 

선수 육성 잘한다는 조짐도 안보이고,

 

성적도 나락이면,

 

1군 뒷받침하기 위해 존재하는 2군,

지금 제 역할 하고 있나 ?

 

이범호나 질갑룡이나 똑같은 불량감독세트 ?

 

성적상으로 이범호보다 더 한심한 감독이다.

 

기아는 단장, 감독 고르는 눈도 특이하다.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