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갑룡은 언제쯤 이긴갑룡 될 수 있을까 ?●
노마드111
기아2군감독 진갑룡 압도적 꼴찌.
올해 2군에서 1군으로 뽑아올린 선수기
김호령, 오선우, 성영탁으로 그리 많지 않은데
2군성적이 처참한 꼴찌라 ?
1군같으면 꼴찌해서 드래프트 우선권이라도
받겠지만...
2군성적이 별 의미는 없다만
2군선수 육성과 선수 품질은 매우 매우 중요하다.
선수 육성 잘한다는 조짐도 안보이고,
성적도 나락이면,
1군 뒷받침하기 위해 존재하는 2군,
지금 제 역할 하고 있나 ?
이범호나 질갑룡이나 똑같은 불량감독세트 ?
성적상으로 이범호보다 더 한심한 감독이다.
기아는 단장, 감독 고르는 눈도 특이하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