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단장과 감독 참 멍청하다●

노마드111

수비 잘하는 유격수 후보가 박민, 김규성, 정현창등

3명이나 있는데,

 

아시아 쿼터로 공격 시원찮고 수비 잘하는

유격수 데려 온다고...  

 

운동만 해서 "자원의 효율적 배분"이란 개념이 없나 ?

 

유격수 자리는 수비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고

타팀 타자별 타구 방향과 주자 주루 성향까지 파악

하고 있어야 하는데 외국인이 몇달안에 그게

가능할까 ?

 

하기사 판단력이 그 정도니 내야수 넘치는데

위즈덤 데려오고,

 

1년만에 우승팀을 8등까지  추락시켰겠지....

 

심재학과 이범호,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타팀들은 투수 보강할텐데,

 

마무리부터 선발, 불펜, 마무리 모두 허접한

기아가 유격수 중복투자하면,

 

내년 성적은 9위에 점점 더 수렴하겠다.

 

내년 성적 꼴아박아 강제 리빌딩하게되면 차라리

잘된 결정일 지도 모른다.

 

최형우가 타팀 이적하면 딱 퍼즐이 맞아 가는데...

 

두산에서 박찬호 보상으로 김재환 데려와

KBO 최고령 기아 경노당 야구팀 만드려나 ?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