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쉽지만 굿바이 하자
대 포
좋은 조건으로 좋은 팀 가서 좋다
찬호가 기아유니폼 입으면 간지나는데,
오늘보니 두산꺼는 아직 그렇드라
찬호보상을 제대로 받아야하는데
투수는 제환유, 홍민규, 최준호, 윤태호
야수는 김동준
비싸지만 즉전으로 강승호도 괜찮지 싶다
좋은 조건으로 좋은 팀 가서 좋다
찬호가 기아유니폼 입으면 간지나는데,
오늘보니 두산꺼는 아직 그렇드라
찬호보상을 제대로 받아야하는데
투수는 제환유, 홍민규, 최준호, 윤태호
야수는 김동준
비싸지만 즉전으로 강승호도 괜찮지 싶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