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즌을 돌아보면
만득이아범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
한화전 스윕패가
나락의 시작이었지
기아의 스윕패가
한두번도 아닌데
왠지 그때의 스윕패는
느낌이 달랐어.
전반기막판 2위까지
치고올라간 팀이
너무 허무하게 스윕당했는데
후반기 힘한번 못써보고
시즌 끝까지 바닥을 향해가네
이걸 어찌 이해해야 하나?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
한화전 스윕패가
나락의 시작이었지
기아의 스윕패가
한두번도 아닌데
왠지 그때의 스윕패는
느낌이 달랐어.
전반기막판 2위까지
치고올라간 팀이
너무 허무하게 스윕당했는데
후반기 힘한번 못써보고
시즌 끝까지 바닥을 향해가네
이걸 어찌 이해해야 하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