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일은 완벽했고 야수는연봉토해라

허허둥둥494

네일은 완벽했다 타자는 스스로 2군으로가라 진짜 두산은 2군이다그런2군한테 졌으면 스스로 책임을 져라 양심있으면 감독이 무슨잘못이냐 선수들이 잘못한거지 오는 대뷔하는 초자 투수를 공략못하고 잔뜩힘만쓰고 졌으니 응당 책임져라할말이없다 트럭시위라도 해야겠다 선수들은 각성하라 스스로 책임져라 정말 말이 안나온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