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야구는 그냥 치욕스럽다
별979
팀 에이스 7이님 무실점에
상대팀 신인 첫출전 선발에
역전패
감독대행 9워팀에 스윕당했는데
이젠 어떤 변명
누구 꼬리 하나 자르고
또 무마 시키고.넘어갈거냐
버티는 것들도 대단하지만
방치하는 단장 구단은
그냥 야구 구단 안하고
광고장사
유니폼 장사로 전락시키냐
팀 에이스 7이님 무실점에
상대팀 신인 첫출전 선발에
역전패
감독대행 9워팀에 스윕당했는데
이젠 어떤 변명
누구 꼬리 하나 자르고
또 무마 시키고.넘어갈거냐
버티는 것들도 대단하지만
방치하는 단장 구단은
그냥 야구 구단 안하고
광고장사
유니폼 장사로 전락시키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