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이 없다.
조준우827900
여러 부분에서 문제다고 말이 많지만,
정확히는 문제가 많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냥 실력이 없고 기본부터 아예 못한다는 것.
야구 자체를 기본부터 못하는데,
무슨 완전체 복귀, 가을야구 최적화 등등 뜬구름 잡는
이런 단어들을 논할 자격이나 되는지 모르겠음.
공부머리가 아예 없는 사람이
노량진 학원가 수업을 들어도
인서울은 커녕 지잡대조차도 못 가듯이,
지금 이 팀의 경우는 그냥 실력머리가 없어서
개선될 여지 자체도 없고, 그냥 답이 없음.
직장으로 치자면 일머리 자체가 없는 셈.
과연 답이 아예 없는 이 팀에는
앞으로 좋아질 희망이라는 게 일말이라도 있는지...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보살님들도 손사래를 칠 듯.
희망 따윈 갖다버린 지 오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