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의 목표가 2위였던 것처럼 오늘 게임 하네요?

그레고리

어제까지만 해도 내야 땅볼을 치고도 죽어라 뛰던 선수들이 오늘은 설렁설렁 뛰어가질 않나 그 좋았던 타순을 바꾸지를 않나... 마치 기아가 올 시즌 목표를 다 달성하고 시즌을 종료한 것처럼 게임하는 분위기로 보이는 건 왜죠? 이미 목표 달성했으니 이제 좀 쉬자인가요? 벌써 기아는 올스타 휴식기에 들어간 기분이네요! 좋겠네요!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