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가 기아인가요이재천584해태가 이름 바꿔서 기아가 되었나요완전 다른 회사 아닌가요정답은 광주 연고 야구단이 12번 우승했다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기아는 이제 두번 우승 한거 아닌가요?역대급 12번째 우승 KIA, 코치진 자존심도 확 세웠다...1군 연봉 2000만 원씩 파격 인상[OSNE=이선호 기자] 통산 12번째 우승을 달성한 KIA 타이거즈가 코치진의 자존심을 세워준다. KIA는 한국시리즈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4승1패로 꺾고 통산 12번째 불패의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8일 v.daum.net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기아해태우승베스트 댓글KG - 변영규899기아가 두번 우승???2009.2017.2024..기아로 바뀌고 나서 우승 이고...기아는 해태를 그대로 인수해서 회사만 바뀌었고 타이거즈를 그대로 인수했기에 12회가 맞는거임....현대가 키움으로 바뀔때 현대의 유니콘스를 인수 안했기에 그냥 키움 히어로즈이고 현대는 그냥 사라진 구단임...추천수6댓글 15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기아가 두번 우승???2009.2017.2024..기아로 바뀌고 나서 우승 이고...기아는 해태를 그대로 인수해서 회사만 바뀌었고 타이거즈를 그대로 인수했기에 12회가 맞는거임....현대가 키움으로 바뀔때 현대의 유니콘스를 인수 안했기에 그냥 키움 히어로즈이고 현대는 그냥 사라진 구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