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식아 싸인해라!

허허둥둥494

어디간들 똑같겠지 정든기아를 떠나면 발병걸린다 옛날 우리나라 민요  아리랑 가사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로 너머간다 기아를 버리고 가시는 현식이는 십리도 못가서 발병난다

현식아 난 너무 너무 야구를 사랑해  그중에서 기아를 사랑해 내년에도 같이하자 든든한 현식아!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