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울증이 극에 달하면 약을 먹자

하고재비

나도 진짜 기운 안좋을때 많았거든

한없이 땅굴파고 들어가고

자책하고

다 그만두고 은둔형 외톨이 생활도 해보고

그때도 신점이나 타로 많이 봤었는데

그정도면 그냥 약 먹는게 낫더라

 

나 지금은 단약했는데

너무 우울감이 심하면 타로고 신점이고

진짜 긍정말만 계속 듣고싶어서

이사람도보고, 저사람도보고

나중엔 그냥 위로듣고싶어서 전화하고

이야기 나누려고 전화하고ㅋㅋ

하다보니까 통장에 마이너스 빵구나서

다시 억지로 일하러가고ㅋㅋㅋㅋㅋ

 

여튼 우울감이 너무 심하다거나

씻을수없는 상처를 받았거나, 극복하기힘들다면

차라리 약을 먹는걸 권해...

 

내친구가 요즘 위랑 비슷한데

계속 이거가지고 말하기엔 너무 잔소리같아서

여기라도 털어놔봐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