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20.금

빨간머리 앤

2.20.금

1. 딸이랑 서울 서촌 나들이를 하였습니다(요전에 친구랑 함께해서 좋았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귀여운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가게들, 옛스런 한옥... 많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 딸이 있어 감사합니다

3. 아들이 액정 클리너 샀다며 그 중 한개를 상세한 안내와 험께 선물로 주었습니다 별거 아닌 물건인데 엄마를 생각해서 준 것이라 너무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