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워도감사
가밀라
주님!
어제 밤에는 바람우는소리가
창문을 두들리면서
밤새우는바람에 저도 꼬박새우기도 하였습니다
올겨울에는 유난히 몸이 많이아프지만 아픈만큼
감사도 많이집니다.
이순간도 추위와 싸우고
아픔과 싸우고있는 분들께
힘과 용기을 주시고
아무것도 염려 하지말고
오직기도로 간구할 것을청하여라 말씀하신 내주여ㅡ
새롭게 변하시켜주시고
하나 되어 서로사랑하게
해주소서
ㅡ아멘 ㅡ
주님!
어제 밤에는 바람우는소리가
창문을 두들리면서
밤새우는바람에 저도 꼬박새우기도 하였습니다
올겨울에는 유난히 몸이 많이아프지만 아픈만큼
감사도 많이집니다.
이순간도 추위와 싸우고
아픔과 싸우고있는 분들께
힘과 용기을 주시고
아무것도 염려 하지말고
오직기도로 간구할 것을청하여라 말씀하신 내주여ㅡ
새롭게 변하시켜주시고
하나 되어 서로사랑하게
해주소서
ㅡ아멘 ㅡ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