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왜케 새콤한게 땡기지바람이분당걸몇달전부터 피클 무쌈 새콤한 절임류 요론거 너무 땡겨요샌 무쌈 없으면 밥 못먹는 수준이야 밥 한입당 한장씩 먹음… 왜지 ㅋㅋㅋ 나이들면서 신 걸 좋아하게 입맛이 바뀐건가추천수1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밥입맛절임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