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한번했다고 선수들 너무풀어준다 월드시리즈우승도아니고 얘들이 너무 해이해졌어 범호도그렇고
연말이라 약속도 많고 해이해져서 오늘은 몸을 움직인 것에 의의를 두고 뛰었네요 오랜만이라 힘들다 힘들어
사실 몸이 좀 안좋았기도 하고 몸 안좋은 핑계로 쉬고싶었다....🥲 한 이틀 쉬었으니까 이제 또 달려야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