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왕이면 다 할거같거든 물론 출산택일은 내가 정하는게 아니고 아이가 정한다곤 하던데 만약 제왕을 하게 될 경우면 꼭 할거같아 그 외에 이사가는날 택일, 아이 이름짓는거 난 다 할거같은데 딴 사람들은 어때? 이건 꼭 할꺼다 있어?
사주보고 택일받고 싶은데 아는 곳이 없네
링크 ㄱㄱ 일일운세를 받아보고 싶다면~? https://pf.kakao.com/_xjkVMC 더사주 임신운 상담 쿠폰(~6/30) ❤ 사주, 궁합, 부적, 운세, 작명, 택일 등 채팅 문의 주세요! pf.kakao.com 무료 소원을 이루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