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혼식,출산 택일같은거 할꺼야?
하고재비
난 이왕이면 다 할거같거든
물론 출산택일은 내가 정하는게 아니고
아이가 정한다곤 하던데
만약 제왕을 하게 될 경우면 꼭 할거같아
그 외에 이사가는날 택일,
아이 이름짓는거 난 다 할거같은데
딴 사람들은 어때?
이건 꼭 할꺼다 있어?
난 이왕이면 다 할거같거든
물론 출산택일은 내가 정하는게 아니고
아이가 정한다곤 하던데
만약 제왕을 하게 될 경우면 꼭 할거같아
그 외에 이사가는날 택일,
아이 이름짓는거 난 다 할거같은데
딴 사람들은 어때?
이건 꼭 할꺼다 있어?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