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떠난놈 얘기 그만하고 새로운현실 얘기해서 팬들 희망을 갖게해라 특히 최가놈얘기는 입도뻥긋하지마라 내년2군추락하면 지금하는얘기는 최가놈 2번 죽이는거다 최가놈위해서 죽은듯이 살게 그입다물어라
난 김서관현 이젠 껌좀 그만 씹어라 입도 조그만한게 보기싫어.
입도 한듯 문가비, '성형 중독' 의혹에 "눈만 했다, 나는 내가 제일 좋아" 자신감 철철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정우성과 '혼외자 스캔들'이 불거진 문가비의 과거 성형 해명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가비는 2018년 4월 MBC 연예 프로그램 '섹션...
https://v.daum.net/v/20241125230701223
이런 놈들 때문에 지역감정이 생기는거여~ 있을때 잘벌어쳐먹어놓고 나중에 딴소리하고 나이 먹었으면 입도 무거워져라 이놈아~~ "삼성이 올라오길 바랐다...미묘한 느낌" 최형우가 밝힌 한국시리즈 비하인드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2024시즌 KIA...
https://v.daum.net/v/20241110085959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