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탕 먹어봤어? 처음에 오향우육이랑 파 넣어서 스프 한 번 해먹고 재료 넣어서 건져먹다가 마지막에 날계란 풀어서 넣고 생면까지 넣어먹으면 진짜 최고임... 생면 말고 밥 시켜서 고기랑 파 토핑하고 토마토계란밥 해먹어도 맛있어... ㅇㅏ 또먹고싶다
1. 프로틴생면 메밀면 느낌이 난다. 들기름 막국수, 온소바 형태로 먹어봤는데 면 삶는 게 좀 귀찮긴 하지만 닭가슴살만 먹다가 면 먹으니까 그냥 좋았다 ㅎㅎㅎ 순삭!! 양은 100g인데 야채 조금이랑 닭가슴살 50g 정도랑 같이 먹으면 배부르다. 탄수화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