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기프티콘을 받아 돈을 추가해 신제품을 츄라이해봄 블루베리 어쩌고를 먹을까 하다가 조금이라도 상콤한게 땡겨서 과일생크림케이크를 픽! 가격은 7,900원 옛날에 먹던 제과점 과일케이크 맛이랑 똑~~~같다 저 크기에 저 맛이면 내 기준 딱 3,300...
죽순 먹을 때 너무 좋아하니까 나까지 행복해져 ㅊㅊ ㄷㅋ
침 고인다..🍨
황금향 상콤달달 존맛이어요
솔직히 진짜 싸거든요 인쇼에서 파는것보다 질좋고 싼걸루 발견함 ㅋ 얄루~~ 이건 다른분 착샷 ㅎ 여름엔 이런게 상콤하고돈요~~~ 인쇼에서 사면 만원임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