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때 느낀것없나? 왜들 동네마실가듯이 뛰는겨 그러며 프로라고? 창피한줄 알아야지
아무리 밖이 추워도 마실건 무조건 아이스!!
날씨가 아주 덥네요
비가 안와서 마실 나갔다가 한컷
넘나 예쁜. 뒷산마실갔는데 바람도 살랑살랑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