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이 아직은 차갑게 느껴지는 날씨였다 해설사샘들과 탐방코스를 둘러보고 맛난 점심과 커피 잘먹었습니다~감사 딸네 집에 반찬을 가지고 갔더니 딸이 더 많은 것을 챙겨주었다 명란계란말이 정말 맛있네~감사 아보카도랑 블루베리도 잘먹을께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