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류성식도염으로 오래고생하고 있는데 눈병이 낫지않고 입술포진 생겨서 속이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사결과 큰 병은 아니링ㆍ고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https://www.korea.kr/multi/visualNewsView.do?newsId=148837078#visualNews 미세먼지 심한날 렌즈보다 안경끼는게 좋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