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서현은 죽었다냐?
樵園7070
그저 몇경기 망쳤다고 다들 왜그러는지.. 괜히 수근대면 더 위축될까 걱정이다.. 껌만 잘씹던데, 놔둬도 잘 극복할 선수같다.. 잘한 경기를 주로 생각해라.. 타팀팬 입장에서 보면 배부른 소리들이다..
등록된 샷 리스트
그저 몇경기 망쳤다고 다들 왜그러는지.. 괜히 수근대면 더 위축될까 걱정이다.. 껌만 잘씹던데, 놔둬도 잘 극복할 선수같다.. 잘한 경기를 주로 생각해라.. 타팀팬 입장에서 보면 배부른 소리들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