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관절 통증 증상 때문에 엄마가 고생 중이에요… 원인이 뭘까요?
현실은냉정
엄마가 요즘 계속 고관절 통증 증상 때문에 많이 힘들어하시네요 ㅠㅠ
처음엔 그냥 일시적인 근육통인줄 알았는데
며칠 전부터는 걸을때마다 앉았다 일어날때 통증 증상이 더 심하다고 하세요.
병원도 다녀왔는데 원인이 염증이나 큰 문제는 아니라고 하시고
통증은 생길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조금 더 지켜보자고ㅠ
그래도 계속 아파하시니까 괜히 불안하고 마음이 너무 안좋아요.
혹시 부모님이나 본인이 비슷한 증상 겪어보신분 계신가요?
어떻게 관리하셨는지, 큰 병원가기 전에 도움될만한 방법 있을까요
댓글 1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연세 들면 고관절 연골도 많이 소모된다네요
영양제 선택도 방법이에요
조인스픽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