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경문이 사퇴해야 하는 당연한 근거^^
파랑사이
경기는 이길 수도 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에서 이해할 수 없는 똑같은 선수기용을 4번 5번 반복하는 감독이라면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상식적인 선수기용을 하지 않는 감독
2)팬들을 무시하고 모욕하는 감독(전혀 소통이 되지 않음)
3)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모르는 감독
4)한국시리즈를 경험쌓는 무대라고 말한 것,
5)나이가 많아서인가? 제정신이 아닌 듯
이제 경기장에서 똥칠하지 마시고 조용히 사퇴하기 바랍니다.
돌경문 자진사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