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경기는 4번의 기회가 있었다

멍멍2212232

1. 서현이가 볼넷줬을때 바꿧어야했다, ssg부터 딱 이 레파토리로 홈런 맞았고 오늘도 나는 반드시 홈런이 나올거라 생각했다.

 

2. 1점차 박상원만 아니길 바랬다

 

3. 박상원이 차라리 벌닛을 주더라도 1루만 주고 바꾸길 바랬다

 

4. 2아웃 잡고 바꾸길 바랬다.

 

 그렇게 시리즈 3:1 내일 코시는 끝나겠지,, 선수들도 말을 못할뿐 다 알고있다, 참 속상한 한 시즌의 마무리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