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욕나오네..영묵이 또 뺏네998108229039369경기감좀 익히고 적응좀 해보려고 하면 또빼고 빼고 경기감 자꾸 떨쿠네..황영묵만 꼭 그런건 아니지만..감독 진짜 질린다..경기흐름도 못읽고 타이밍도 못잡아주고..답답하다추천수7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경기타이밍적응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