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서현선수

하늘바람629

개인적으로 마음이 짠하네 껌씹는다고 그 많은 욕을먹고 

오늘보니 긴장했을텐데 껌도 안먹고 던지던데 좀 아련했음 

아직 어린선수고 실패해도 이겨내야할 선수에게 큰 

트라우마를 안겨주고 오늘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겨서 망정이지 비기거나 졌으면 그큰 시련을 감당할수있었으려나 아직 젊고 혜쳐나가야 할길이 많겠지만 

오뚝이처럼 꿋꿋히 이겨내길 🙏

I am the master of my fate

I am the captain of my soul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