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니까 꼴보기 싫으면 꺼지라고
앙부
주절주절 말들이 많아.
나름 의미 있었다고 생각하는 팬들도 많은데
왜 니들이 한화 팬들 전체를 매도당하게 만드냐고
선수들이 니들 같은 팬들 둔걸 자랑스러워할까?
비판도 아니고 시즌내내 까재끼기 바빴던 아이디들
눈에 익을 정도로 자주 글올리고 저주하던 것들
전부다 다른 팀으로 꺼지라고
난 내년에도 후년에도 이글스 팬이니까
9등할때도 10등할때도 팬이었고
2등해도 팬이다.
열받고 어이없어도
니들처럼 머가리없이 포스트시즌 준비하는 선수들과
팬들 이간질 시키고 저주섞인 비난에
선넘는 조롱까지 하지 않아.
선비? 알바? 같은 팬들 조롱하고 익명뒤에 숨어서
배설질. 물흐리지말고 니들이 꺼져.
저두요~ 몇등을 하던 무조건 한화팬입니다 그냥 한화가 좋아서 응원하는겁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