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나 4번 타자 홈런치는 날은 패하는 날입니다.

Dandy NAM45155

팀 배팅은 전혀 없고

홈런 쳐서 영웅되려는 영웅놀이하고

 

가끔씩 한점짜리 홈런 친다고 좋아 하지 마시고,

감독 덕분에 잘 하고 있다고 흥분하지 마시고

 

외인 3명 덕분에 2위 씩이나 하는 

현재 2위에 만족하는 것이 

팬들 건강에 좋습니다.

 

베스트 댓글
  • 잘한다,한화

    야우들이 집중해?아이고 주접을 떠시네요!!!믿음야구만 주구장창 외치는데 어짜피 프로는 실력으로증명하네 한화는 총체적난제는 단결심은 저멀리차버리고 각개전투를 하니 매년뒤에서. 찿는게 편한데 외인 3인방이2/3은 다하는데 국내투수들 문동주 유현진 만 허발라게 고생하는데 그리고 나머지 투수들은 등판시켜서 던지는걸 봐야하는데 주구장창 매일반복되니 타팀스카우터와 전력분석관은 놀고있냐.특히 마무리투수는 껌좀씹지마라 나오면 점수는 한점주고하니 차라리 2군으로 보내고다른투수들을 써라

댓글 1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