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나 4번 타자 홈런치는 날은 패하는 날입니다.
Dandy NAM45155
팀 배팅은 전혀 없고
홈런 쳐서 영웅되려는 영웅놀이하고
가끔씩 한점짜리 홈런 친다고 좋아 하지 마시고,
감독 덕분에 잘 하고 있다고 흥분하지 마시고
외인 3명 덕분에 2위 씩이나 하는
현재 2위에 만족하는 것이
팬들 건강에 좋습니다.
댓글 1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팀 배팅은 전혀 없고
홈런 쳐서 영웅되려는 영웅놀이하고
가끔씩 한점짜리 홈런 친다고 좋아 하지 마시고,
감독 덕분에 잘 하고 있다고 흥분하지 마시고
외인 3명 덕분에 2위 씩이나 하는
현재 2위에 만족하는 것이
팬들 건강에 좋습니다.
야우들이 집중해?아이고 주접을 떠시네요!!!믿음야구만 주구장창 외치는데 어짜피 프로는 실력으로증명하네 한화는 총체적난제는 단결심은 저멀리차버리고 각개전투를 하니 매년뒤에서. 찿는게 편한데 외인 3인방이2/3은 다하는데 국내투수들 문동주 유현진 만 허발라게 고생하는데 그리고 나머지 투수들은 등판시켜서 던지는걸 봐야하는데 주구장창 매일반복되니 타팀스카우터와 전력분석관은 놀고있냐.특히 마무리투수는 껌좀씹지마라 나오면 점수는 한점주고하니 차라리 2군으로 보내고다른투수들을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