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년으로돌아가니?
백남중558395
시리즈첫날 동주고생만시키고.역전패.오늘은 대전예수고생시키고 역전패. 그리고우승한다고 떠드냐? 감독. 코치.정신병자들같으니~~~생각이없는 인간들~~치홍.상백.시환.제발2군가서 시즌끝나믄 동계훈련열심히해서 내년에오라고해라. 동욱도내려.상원도 지쳤다.기중.태양.올려. 빙신들아좀~~
시리즈첫날 동주고생만시키고.역전패.오늘은 대전예수고생시키고 역전패. 그리고우승한다고 떠드냐? 감독. 코치.정신병자들같으니~~~생각이없는 인간들~~치홍.상백.시환.제발2군가서 시즌끝나믄 동계훈련열심히해서 내년에오라고해라. 동욱도내려.상원도 지쳤다.기중.태양.올려. 빙신들아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