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잦은 비 때문에 훈련못해 부상급증 ?●

노마드111

핑계도 그럴싸한 핑계대야 속아 넘어가지....

 

비 때문에 훈련못한 것이 아니고

 

감독이 자율방학시키고 유튜브 수십번 출연하느라

바빠서

 

야구훈련 안한 것이 아니냐 ?

 

비 오면 실내훈련하면 되는데 무슨 헛소리....

 

잦은 비 때문에 훈련 못했다...

 

비 때문에 연습경기 몆개 취소했다고 부상자 급증 ?

이범호식 새로운 야구이론 창조냐 ?

 

팬들을 바보로 아나 ?

 

도시인근에 가서 집중 훈련 안돼 이번에 외딴 섬

들어가 지옥훈련한다고...

 

외딴 섬에는 술이 없나 ?

 

단기간 지옥훈련하면 부상자 안나오나 ?

 

성인들이 얼마나 행동 자제가 안되고 개판이면

감옥같은 외딴 섬 찾아가나 ?

 

외딴 섬 가는 것 자랑이 아니고 모기업이 내리는

징계란다.

 

우리 기아 선수단은 다 큰 성인들이지만 도시 인근

훈련장에선 자율적 행동 자제가 안돼 외딴 섬으로

들어 간다고 모지리들 같이 자랑하나 ?

 

아니면 야구훈련은 뒷전이고

1박2일처럼 수려한 주변 경치 구경하러 가냐 ?

 

요즘 2025년 우승팀 LG보다

8위팀 기아,

 

기사 같지도 않은 허접한 기사가 더 많다.

 

선수들 죽 쓴 성적도 기사거리...

 

구단 답답한 행정도 기사거리...

 

 

예약했으니 그냥 조용히 갔다 와라.

 

 

이범호는 비겁한 핑계 그만대라.

 

초보감독이라서 우승에 도취해,

 

비시즌기간 자율야구 선언하고

유튜브 다수 출연하는 등 훈련 등한시하고

선수단 관리 소홀히 해,

 

성적 급추락한 것 반성한다고 말할 용기

없는 거지....

 

감독이 어째서

안하는 것과 못하는 것도 구분이 안되나 ?

 

"안하는 것"은 자신이 고의로, 자율적으로

행위를 그만두는 거고,

 

"못하는 것"은 하고 싶어도 능력이 없어서

목적한 바를 달성하지 못하는 거다.

 

선수지도할 때도 마찬가지다.

 

자율적 학습능력이 안되는 어린 선수들 내버려두고

선생이 다른 모임 가버리면 선수들이 뭘 습득했을까 ?

 

신인 김태형 투수 인터뷰가 떠오른다.

 

"기아 프로 입단후 고등학교때보다 훈련 덜했다고..."

 

이범호는

선수 질책할 때도

안하는 것과 못하는 것 구분이 안된다.

 

이범호는 프로야구 감독으로서 함량 미달이다.

 

옆에서 보좌해주는 제대로 된 코치도 하나 없냐 ?

 

감독옆에 팔짱끼고 망부석처럼 쭉 서 있는

인간들은 뭐냐 ?

 

공부가 시급한 대상은 선수보다

기아 감독 코치진이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