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파트타임 내야수 박람회 개최하려나 ?●

노마드111

 

풀타임 유격수 타령하다 데려온 제리드 데일,

 

일본 2부리그 41게임 출전이면 2025시즌 

1/3정도 게임에 출전한 파트타이머 같다.

 

이범호는 데일 수비가 박찬호 오지환 바로 아래급

실력이라고 호평했는데,

 

그것도 2부리그 출전경기수가 고작 41게임인 것은 무엇을 뜻하나 ?

 

과연 캥규성급은 맞나 ?

 

◇2025년 출전경기수◇

김규성 1군 133경기

박민.    1군.  71경기(2군 경기는 ?)

정현창. 1군.    7경기(2군 경기는 ?)

데일  일본2부리그 41경기

 

기아는 내야수 잔뜩 수집해

오늘은 이 선수, 내일은 저 선수 기용....

 

일본 2부리그 쬐끔 뛴 데일 데려다 국내 내야수

성장시간 벌겠다고?

 

누가 누구를 가르치나 ?

 

소가 웃는다.

 

 "파트타임 내야수 페스티벌" 개최하려나 ?

 

자기팀 선수조차 존중할 줄 모르는 감독을

선수들과 팬이 존중할까 ?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