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파트타임 내야수 박람회 개최하려나 ?●
노마드111
풀타임 유격수 타령하다 데려온 제리드 데일,
일본 2부리그 41게임 출전이면 2025시즌
1/3정도 게임에 출전한 파트타이머 같다.
이범호는 데일 수비가 박찬호 오지환 바로 아래급
실력이라고 호평했는데,
그것도 2부리그 출전경기수가 고작 41게임인 것은 무엇을 뜻하나 ?
과연 캥규성급은 맞나 ?
◇2025년 출전경기수◇
김규성 1군 133경기
박민. 1군. 71경기(2군 경기는 ?)
정현창. 1군. 7경기(2군 경기는 ?)
데일 일본2부리그 41경기
기아는 내야수 잔뜩 수집해
오늘은 이 선수, 내일은 저 선수 기용....
일본 2부리그 쬐끔 뛴 데일 데려다 국내 내야수
성장시간 벌겠다고?
누가 누구를 가르치나 ?
소가 웃는다.
"파트타임 내야수 페스티벌" 개최하려나 ?
자기팀 선수조차 존중할 줄 모르는 감독을
선수들과 팬이 존중할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