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출신 선수들의 명예를 더럽히지 말라
보물지도437
한명씩 떠나가는 기아 선수들이 그동안의 활약을 존중
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왜 우리의 선수가 관심조차 받지못하고 떠나야 합니까
왜 홀대받는 느낌으로 떠나야 합니까
왜 그동안의 업적이 통째로 폄하되어야 합니까
어떤 분위기에서 떠나가든 그 명예는 존중되어야 합니다.
기아에 몸담았던 선수들은 모두가 소중합니다.
기아선수였다는 것만으로도 존중받아야 합니다.
구단은 돈 몇 푼으로 기아 출신 선수들의 명예를 더럽히지
말기 바랍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