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출신 선수들의 명예를 더럽히지 말라

보물지도437

한명씩 떠나가는 기아 선수들이 그동안의 활약을 존중

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왜 우리의 선수가 관심조차 받지못하고 떠나야 합니까

왜 홀대받는 느낌으로 떠나야 합니까

왜 그동안의 업적이 통째로 폄하되어야 합니까

 

어떤 분위기에서 떠나가든 그 명예는 존중되어야 합니다. 

기아에 몸담았던 선수들은 모두가 소중합니다. 

기아선수였다는 것만으로도 존중받아야 합니다. 

 

구단은 돈 몇 푼으로 기아 출신 선수들의 명예를 더럽히지

말기 바랍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