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넌 최악의 감독인것을되는사람576배워서 되겠느냐 반성이 없어 보인다 그저 참 기아가 걱정된다'허망한 8위' 최종전 앞둔 챔프 감독의 자책 "감독이 모자랐다. 내년 좋은 성적 내겠다"[OSEN=광주, 이선호 기자] "감독이 모자랐다". 이범호 KIA 타이거즈 감독이 2025 시즌을 마치는 소회를 밝혔다. 2024시즌 압도적인 타격을 앞세워 정규리그 우승과 12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으v.daum.net추천수18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KIA_타이거즈이범호감독최악자책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