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는 팀이 이지경인데도 무책임한ㅈ단장.감코치부터경질

별979

기아는

도대체  팀이 어디까지 망가져야 

무능막장 단장 감코치 들을 책임 운영할건가

이개 팀이냐

이개 프로냐

도대체 야구단 운영인가

그저 광고장사

유니폼장사 할건가

팀이 이지경인데도

개거품 연봉호구계약  챙기기에급급한

단장

감코치들부터 경질하지않는한

신인 .유망주.드레프트 뎨려놔도

선수조련.육성능력이 전무한

듣보잡 감코치들에게서

도대체 뭘배우고

도대체 뭘가르치겠냐

1군 백업

2군에서조차   압도적 골찌

저질야구인데

시즌초 압도적 자타공인 1강후보팀을

이지경으로 말아처드셨는데도

이제와서 내년을

또다시 다음시즌을 희망고문한다고

아직도 정신못차린

어쩌다 호랭이구단이

무능막장 호구구단이  되었는지

아직도 단장 감코치에 놀아나는 호구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4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