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끗발 이개끗발
김영미38543
항상 먼저 점수 내놓고도 역전당하는 게 무슨 부상은 달고 살고 뒷 심도 없고 이기자 하는 마음도 없고 대체 뭐하는건지 타자가 못하면 투수가 말아먹고 투수가 잘하면 타자가 말아먹고 걸핏하면 부상이고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역전 당하기위해 야구를 하는지 ~~~~~~~~~
항상 먼저 점수 내놓고도 역전당하는 게 무슨 부상은 달고 살고 뒷 심도 없고 이기자 하는 마음도 없고 대체 뭐하는건지 타자가 못하면 투수가 말아먹고 투수가 잘하면 타자가 말아먹고 걸핏하면 부상이고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역전 당하기위해 야구를 하는지 ~~~~~~~~~
댓글 쓰기